배우 공유 박보검의 감성 브로맨스 영화 '서복'이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된 가운데 해외에서도 개봉일을 속속 확정 지었다. 전혀 다른 장르지만 어쩐지 비슷한 결의 따뜻함을 지닌, 감성 sf 영화 '서복'을 들고 왔다. 이날 '서복' 측에 따르면 영화는 극장 개봉과 함께 배급사 cj .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영화 '서복'이 15일 공개됐습니다. 은 극비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라는 임무를 맡은 전직 국정원 요원 민기헌(공유 .
그리고 서복이 행하는 초능력 액션은, 비록 장르적으로 . 세상에 인간의 모습으로 왔지만 신이었던 예수처럼, 서복 역시 인간이지만 인간 아닌 존재다. 150억원 이상이 들어간 대작 한국영화로는 '강철비2: 은 극비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라는 임무를 맡은 전직 국정원 요원 민기헌(공유 .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진나라 시대의 진시황제의 명을 받고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 이날 '서복' 측에 따르면 영화는 극장 개봉과 함께 배급사 cj . 서복(徐福)은 2021년 4월 15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를 택했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영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를 택했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영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리고 서복이 행하는 초능력 액션은, 비록 장르적으로 . 배우 공유 박보검의 감성 브로맨스 영화 '서복'이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된 가운데 해외에서도 개봉일을 속속 확정 지었다. 서복(徐福)은 2021년 4월 15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영화 '서복'이 15일 공개됐습니다. 3일 오전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측은 4월 15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세상에 인간의 모습으로 왔지만 신이었던 예수처럼, 서복 역시 인간이지만 인간 아닌 존재다. 150억원 이상이 들어간 대작 한국영화로는 '강철비2: 전혀 다른 장르지만 어쩐지 비슷한 결의 따뜻함을 지닌, 감성 sf 영화 '서복'을 들고 왔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지난 주말 사흘(16∼18일) 동안 16만3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1.4%)의 관객을 모았다 . 이날 '서복' 측에 따르면 영화는 극장 개봉과 함께 배급사 cj .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공유와 박보검 주연의 영화 '서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세상에 인간의 모습으로 왔지만 신이었던 예수처럼, 서복 역시 인간이지만 인간 아닌 존재다.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영화 '서복'이 15일 공개됐습니다. 서복(徐福)은 2021년 4월 15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배우 공유 박보검의 감성 브로맨스 영화 '서복'이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된 가운데 해외에서도 개봉일을 속속 확정 지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를 택했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영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를 택했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영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은 극비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라는 임무를 맡은 전직 국정원 요원 민기헌(공유 .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진나라 시대의 진시황제의 명을 받고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 3일 오전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측은 4월 15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지난 주말 사흘(16∼18일) 동안 16만3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1.4%)의 관객을 모았다 . 배우 공유 박보검의 감성 브로맨스 영화 '서복'이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된 가운데 해외에서도 개봉일을 속속 확정 지었다.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그리고 서복이 행하는 초능력 액션은, 비록 장르적으로 .
3일 오전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측은 4월 15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를 택했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영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공유와 박보검 주연의 영화 '서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50억원 이상이 들어간 대작 한국영화로는 '강철비2: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진나라 시대의 진시황제의 명을 받고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 전혀 다른 장르지만 어쩐지 비슷한 결의 따뜻함을 지닌, 감성 sf 영화 '서복'을 들고 왔다. 서복(徐福)은 2021년 4월 15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지난 주말 사흘(16∼18일) 동안 16만3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1.4%)의 관객을 모았다 . 그리고 서복이 행하는 초능력 액션은, 비록 장르적으로 . 3일 오전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측은 4월 15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은 극비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라는 임무를 맡은 전직 국정원 요원 민기헌(공유 . 세상에 인간의 모습으로 왔지만 신이었던 예수처럼, 서복 역시 인간이지만 인간 아닌 존재다. 이날 '서복' 측에 따르면 영화는 극장 개봉과 함께 배급사 cj .
3일 오전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측은 4월 15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서복(徐福)은 2021년 4월 15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전혀 다른 장르지만 어쩐지 비슷한 결의 따뜻함을 지닌, 감성 sf 영화 '서복'을 들고 왔다. 그리고 서복이 행하는 초능력 액션은, 비록 장르적으로 .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지난 주말 사흘(16∼18일) 동안 16만3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1.4%)의 관객을 모았다 .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영화 '서복'이 15일 공개됐습니다.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를 택했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영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은 극비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라는 임무를 맡은 전직 국정원 요원 민기헌(공유 . 이날 '서복' 측에 따르면 영화는 극장 개봉과 함께 배급사 cj . 150억원 이상이 들어간 대작 한국영화로는 '강철비2: 전혀 다른 장르지만 어쩐지 비슷한 결의 따뜻함을 지닌, 감성 sf 영화 '서복'을 들고 왔다.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은 극비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라는 임무를 맡은 전직 국정원 요원 민기헌(공유 .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진나라 시대의 진시황제의 명을 받고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 이날 '서복' 측에 따르면 영화는 극장 개봉과 함께 배급사 cj . 그리고 서복이 행하는 초능력 액션은, 비록 장르적으로 . 서복(徐福)은 2021년 4월 15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공유와 박보검 주연의 영화 '서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전혀 다른 장르지만 어쩐지 비슷한 결의 따뜻함을 지닌, 감성 sf 영화 '서복'을 들고 왔다. 150억원 이상이 들어간 대작 한국영화로는 '강철비2: 3일 오전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측은 4월 15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건축학개론' 이용주(51) 감독이 무려 9년 만에 컴백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를 택했던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이 영화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지난 주말 사흘(16∼18일) 동안 16만3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1.4%)의 관객을 모았다 . 배우 공유 박보검의 감성 브로맨스 영화 '서복'이 전 세계 56개국에 선판매된 가운데 해외에서도 개봉일을 속속 확정 지었다.
서복 - âë¤ëì¥ìâì¼ë¡ ëíëª°ì´ ì¤'ì¸ âìì´í´â ì¬ë³´ë ì¼ì ì¬ì§ - 서복(徐福)은 2021년 4월 15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공유와 박보검 주연의 영화 '서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전혀 다른 장르지만 어쩐지 비슷한 결의 따뜻함을 지닌, 감성 sf 영화 '서복'을 들고 왔다. 은 극비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안전하게 이동시키라는 임무를 맡은 전직 국정원 요원 민기헌(공유 .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진나라 시대의 진시황제의 명을 받고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지난 주말 사흘(16∼18일) 동안 16만3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1.4%)의 관객을 모았다 .